2부 스토리 퍼먹고싶어ㅓㅓㅓㅓ
밀린만큼 더 퀄좋게 나오겠지

개인적으로

아무것도 모를때 로아 스토리 푹먹 했을때가 재알 재밌옸음...

피씨갬애서 콘솔겜 누낌을 벋아서.. 그때 컴도 안좋었는대

좋은 그래픽으로 보고싶어서 컴이랑 -모니터도 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