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게 가맹점이 아니여서 로아 피방 시간이 안찬대..
바로 옆에 있는 피시방도 저렴하진 않지만 유료요금은 안떼는데
게임 켜두고 나간 사람들은 보이면 종료 시킨다고 하지말라더라

버스비 생각하면 비싸고 유료요금 떼는곳에서 하더라도 그게 그거인거 같네 걍 가까운데서 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