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0:08
조회: 115
추천: 0
방제 걸었는데 상향지원이 애초에 문제다?야 무슨 상향지원하면 파티장이 수락도 안했는데 받아지냐?
괘씸죄까지 인정할게 버젓이 적어뒀는데 굳이왜 신청해 마인드 이해함 근데 전태 특수성이 있잖아 상향지원한게 꼬우면 벌 세워놓거나 거절누르면 되는데 지도 전태받아서 딜 좀 재미보겠네 싶어서 400점 낮은 전태받아놓고 인겜이 어쩌구 저쩌구 ㅅㅂ ㅋㅋㅋ 논점흐리기는 ㅅㅂㅋㅋㅋ 심지어 5600에 6천 2명의 초딜찍 파티로 ㅅㅂ 오늘 나메 평균 4200으로 2분남기고깼다 에휴 ㅋㅋㅋ Good luck. Try your best. Don't give up.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더워요33] 무적00.......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