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무슨 상향지원하면 파티장이 수락도 안했는데 받아지냐?
괘씸죄까지 인정할게 버젓이 적어뒀는데 굳이왜 신청해
마인드 이해함 근데 전태 특수성이 있잖아
상향지원한게 꼬우면 벌 세워놓거나 거절누르면 되는데
지도 전태받아서 딜 좀 재미보겠네 싶어서 400점 낮은 전태받아놓고
인겜이 어쩌구 저쩌구 ㅅㅂ ㅋㅋㅋ 논점흐리기는 ㅅㅂㅋㅋㅋ
심지어 5600에 6천 2명의 초딜찍 파티로 ㅅㅂ
오늘 나메 평균 4200으로 2분남기고깼다 에휴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