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강방어구 22강 2개가거나 카르마 진화 깨달음 28포인거 30포찍고 방어구 하나만 강화하면 7500인데 뭐가 더 나으려나
강화 빨리붙으면 전자가 이득일 것 같은데 방어구 다 똥볼차서 빙숨이없네
완갑존버도 해야하는데 고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