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7:02
조회: 173
추천: 0
1730은 무조건 귀골이라고 생각했는데여름 업데이트 까고보니 레이드가 아직 안나와서 1740과 1750이 메리트가 거의 없어서 아직 안잠군듯
아마 신규레이드 홈페이지에 리샤 뜰때 귀골화 같이 공지할수도 있겠다 ------------------------------------------------------------------------------ ![]() ------------------------------------------------------------------------ ![]()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