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6:50
조회: 430
추천: 0
지뜨글 13억 알카임https://www.inven.co.kr/board/lostark/6271/3830256?my=post 1. 전분볼때 dps를 왜보고있는지는 모르겠다 쿨비 카드사용횟수 슬레는 백적중률 아덴cpm보라고 올렷지 그걸 왜보고있냐 당연히 난 잘하는사람아니고 이보크 논다 쇄도 운부 키뽑혔냐 소리를 들을줄 알았는데;; 카드 횟수 분당 21이니 걍 평범한 중위권 전분일거임 dps 낮은이유는 단순히 두가지이유인데 첫조우 아드사이클에 어그로 먹고 장판나와서 망했고 폿이 120줄에 죽었음 ![]() 2. 고점판 당연히 아니고 걍 이번주 전분중에 알카나 슬레나 둘다 편하다고 생각하는 나르카2관 가져온거임 * 슬레 다죽었냐 왜 슬레 이야기 아무도 안하는데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