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inven.co.kr/board/lostark/6271/3830256?my=post

댓글창에 거품문사람 많길래 설명하러옴
1. 전분볼때 dps를 왜보고있는지는 모르겠다
쿨비 카드사용횟수 슬레는 백적중률 아덴cpm보라고 올렷지 그걸 왜보고있냐
당연히 난 잘하는사람아니고 이보크 논다 쇄도 운부 키뽑혔냐 소리를 들을줄 알았는데;;
카드 횟수 분당 21이니 걍 평범한 중위권 전분일거임

dps 낮은이유는 단순히 두가지이유인데 첫조우 아드사이클에 어그로 먹고 장판나와서 망했고 폿이 120줄에 죽었음




2. 고점판 당연히 아니고 걍 이번주 전분중에 알카나 슬레나 둘다 편하다고 생각하는 나르카2관 가져온거임

* 슬레 다죽었냐 왜 슬레 이야기 아무도 안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