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걍 딜세팅해서 싱글돌리긴했는데
내가 폿한이유는 걍 파티로 가서 케어해주고 알잘딱 버프 넣어주는거지 하프로 활쏘고싶진않았슴
자칭 뉴비인 나는 6캐릭이 아니라 레이드 하나하나가 아직 소중하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