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7:01
조회: 128
추천: 0
난 타직업 구조를 궁금해하지 않는 게 이해가 안됨기본적으로 직업들 구조를 알고 유불리를 파악해야
내가 레이드를 도는 데에도 도움이 되는데 캐릭 고를 때 도움되는 건 기본이고 밸런스 얘기를 하는 것도 내가 안 해본 직업에 대해 학습을 해야 얘기가 가능한 거 아니야? 대화가 되는 사람이 없다는 건 원래부터 알고 있었지만 뭣도 모르고 심지어 알려고도 안 하면서 목소리만 큰 건 보면서도 이해가 안 됨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열무비빔국수] 구르미 탈것타면 닉이 캐릭중간에 박혀요. 수정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