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식끝나고 졸려서
여행
여친이랑 외박
가족행사
야근하고 피곤해서
이사가느라
컴퓨터고장나서
등등...
모든상황에도 불구하고
pc방에가서라도 출석을 했다고 ?
어케했노

의식하고 채우는거임?
하다보니 1000일연속이 채워져있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