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9:20
조회: 210
추천: 0
근데1000일트로피 이거 어케하는거지![]() 회식끝나고 졸려서 여행 여친이랑 외박 가족행사 야근하고 피곤해서 이사가느라 컴퓨터고장나서 등등... 모든상황에도 불구하고 pc방에가서라도 출석을 했다고 ? 어케했노 의식하고 채우는거임? 하다보니 1000일연속이 채워져있는거임?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