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소나 버스트같은거말이야

4막하드버스 바훈 한번도 안쓴다는 가정하에 2관 dps가 10억씩 나와야하고
거기서 바훈 한번 쓸때마다 dps요구치가 1억씩 올라가는데

달소리퍼 거 무력도 안되는걸로 와서 dps 8억뽑고있으면 뭐 어떻게 해달라는건지 모르겠네

딱봐도 평소에 갈증만 하던사람인데. 애초에 대부분 다 갈증이었고
공팟에서 연습하는게 우선 아니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