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9:19
조회: 189
추천: 0
아니 대체 리메이크된걸로 버스를 왜오는거냐달소나 버스트같은거말이야
4막하드버스 바훈 한번도 안쓴다는 가정하에 2관 dps가 10억씩 나와야하고 거기서 바훈 한번 쓸때마다 dps요구치가 1억씩 올라가는데 달소리퍼 거 무력도 안되는걸로 와서 dps 8억뽑고있으면 뭐 어떻게 해달라는건지 모르겠네 딱봐도 평소에 갈증만 하던사람인데. 애초에 대부분 다 갈증이었고 공팟에서 연습하는게 우선 아니냐 ???
티응갤 목록
파이어펀치 로아book 토마토주세요 스투시8 울화통터진다 뜩이뜩이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