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9:25
조회: 148
추천: 0
익스캐릭 19+30으로 1715인데 뭐부터누르는게맞지킹론상 20강 스무스하게 붙어주면 20주차후 성당재료엿바꿔먹어서 상재스크롤 풀귀속으로 누르는게 맞는데
여기서 문제는 20강 장기백억까당하면 감당안될것같음 무기 상의 장갑 상재40누르면 1720인데 스크롤을 좀 사서라도 저렇게누르는게맞나 아니면 20강은 언젠가 눌러야하는거니까 20강부터누르는게맞나.. 내경험상 20강이나 상재40이나 서로억까없단가정하에 맞밸이였던것같은데 재료 귀속된거에 패키지까지 안파는게 좀 크긴 한듯.. 남요즈면몰라도 얘는 재료사가면서까진 누르기싫어서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