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9:33
조회: 149
추천: 0
'쭉쭉빵빵모쮜' 역박제글 보고 등판했습니다.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355/233701
-> 내가 올린 사사게 박제글 제가 올린 사사게 박제글인데 오랜만에 생각나서 또 올립니다. '쭉쭉빵빵모쮜'님이 반박글을 올린 줄 몰랐는데 오늘 확인해보니 역박제글이 올라와 있더라고요.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355/233897 -> '쭉쭉빵빵모쮜'님이 올린 역박제 사사게 글 현재 스펙 작성자 본캐 : 타래깃, 템렙1780, 전투력 5500+ 대상자 본캐 : 쭉쭉빵빵모쮜, 템렙 1721.5, 전투력 2288.84 (당시에도 모쮜님의 스펙은 높지 않았음) 1. 저는 여태 로아하면서 사사게에 글을 진짜 딱 하나 올려봤습니다. 이 분 말고는 올린 적이 없어요. 2. 사건 내용 : 3종 노노하파티에서에서 노르둠 노말 시작. 1관1번,2관2번(리트),3관1번 죽음. 입 털고 감. (스샷은 사사게 게시판에 첨부했으니까 따로 첨부 안할께요.) 3. 사사게 스샷에 분명히 '2번 다 쳐 뒤지셨'다고 제가 말한 내용은 거짓일 수 없겠죠. 그 증거 스샷을 가지고 오라고 하시는데 저 상황에서 제가 바로 거짓말을 하면 모두 다 헛소리라고 얘기를 했겠죠? 인게임 내에서 보고 싶진 않아서 인벤에서라도 한 번 계속 지껄여보시길 바랍니다. 어떤 분이 '쭉쭉빵빵모쮜'님의 역박제 글에 답글로 '가해자는 등판하라' 라고 써놓으셨길래 직접 등판해서 이제서야 답장 드립니다. ![]() 제가 가해자가 맞나요? 과거 사건: 노노하 파티에서 반복 데스로 리트를 내고 막말을 한 유저를 사사게에 박제함. 현재 상황: 해당 유저가 증거 스샷을 요구하며 욕하고 역박제 글을 올린 것을 발견함. 가해자 등판 요구하길래 등판함 Q. 저도 궁금하네요. 이 정도 계정이면 쌀먹하는데 혹시 생계에 지장이 가셔서 화나셨나요?
EXP
152,741
(70%)
/ 160,0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Jes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