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뛰발 쿤겔라니움 존나 몸떙이 커가지고
음진이나 해우물 딜러들이 앞뒤로 나뉘어있으면 다 못 밟는다고
왜 범위형 공증을 나둬놓고 저딴 큰 뚱땡이를 내놓는건데 띠발ㅇ
진짜 범위형 공증 좀 어떻게 하든가 몸땡이를 쳐 줄이든가 ㅡㅡ
ㅈㄴ ㅈㄴ ㅈㄴ ㅈㄴ 띠발 불쾌하다고 저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