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강화를 어디까지해야 되는지 알려주는곳이 없네요 그냥  일단 1720만 찍어라고 하는데 
현재 레벨 1707인데 
전부위 20강 찍고 
전부위 상급재련 40강찍고 
1730찍고 세르카 가면되나요 ?
다음 계승장비가 세르카라고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