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1:21
조회: 162
추천: 0
1720 서폿은 1730 찍는게 제일 베스트네..싱글 떄문에 노말 공팟 구간은 빡세지는데.. [유각 보너스도 은근히 못 놓침] 한 주에 경매 원한3장 아드 2장 뜬적 있느데 이걸 안해? 근데 1730서폿이면 갑 위치로 상승함 카제로스 하드는 모르겠는데.. 확실히 세르카 하드는 서폿이 전투력 3000 안 맞춰도 진짜 딜찍팟만 안 지원하면 자기 마음대로 골라갈수 있습 !!
EXP
10,047
(30%)
/ 10,6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미키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