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챗으론 하루종일 싸우고있고

뭔 레이드를 가던 사람들이 한마디도없고

심지어는 끝나도 수고했따는 말한마디없이 그냥 다들 나가기 바쁘네

예전엔 레이드가면 말이 너무많아서 채팅창끄고 막 이랬는데 그게 그리워질줄이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