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천컷도 안되는 워로드를 서포팅하라고 받은거아님? 워갈서파도 아니고 단순 시너지싸개로만 이용하려고 데려감?
즉사기때 도망가고 전방으로 붙는다는건 팩트인거같은데 그게왜문제냐는채팅 존나많네 ㅋㅋ
내가보기엔 걍 둘다문젠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