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3:39
조회: 132
추천: 0
낙원 배너 준비중이신분들 중간보고 의견 나누죠..낙원력 400만 이고 빡세게 안깎고 적당히 2~3판 하면 상위 1% 유지중이예요. 티켓 이제 80장 모았습니다.. 너무 안 처모이길래 빡쳐서 6~7단계 천상은 그냥 아비도스 골랐음 이미 빨리 시작 하기에는 티켓이 턱도없이 모자랄것 같아서 그냥 10단계 쓰려고 존버중 어자피 1등은 물 건너갔고 30위안에 만들기를 바라며 24캐릭 돌리는중 근데 벌써 다이아 티어 따신 분들 뭐하는 분들임? 티켓을 벌써 다 텀?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더워요33] 무적00.......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