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원력 400만 이고 빡세게 안깎고 적당히 2~3판 하면 상위 1% 유지중이예요.


티켓 이제 80장 모았습니다..

너무 안 처모이길래 빡쳐서 6~7단계 천상은 그냥 아비도스 골랐음 

이미 빨리 시작 하기에는 티켓이 턱도없이 모자랄것 같아서 그냥 10단계 쓰려고 존버중 



어자피 1등은 물 건너갔고 30위안에 만들기를 바라며 24캐릭 돌리는중


근데 벌써 다이아 티어 따신 분들 뭐하는 분들임? 티켓을 벌써 다 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