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1:09
조회: 84
추천: 0
인벤아이디 없다고 대신박제하는 새끼들이 제일 악질임이런 새끼들 보면 존나 스윗해서 박제할 생각도 없는 애 옆에서 가스 존나 넣어서 대리박제 하고 욕은 당사자가 다쳐먹게하는 병신들임 그래놓고 자기혼자 공쮸님 지키는 기사역활에 과몰입 해서 백퍼 인벤 병신들 신경 쓰지 말라며 뒤에서 욕쳐먹는 공주님 그루밍 해주며 점수따고 있음 걍 구글계정 로그인 하면 10초면 딸깍 되는데 뭔 아이디가 없어서 대신 써준대 ㅋㅋ 도입부터 말도안되는 핑계를 대고있어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