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포터가 잘하면 기분 되게 좋음

진짜 좋음

내가 건슬만 하는건 아니잖아

리퍼나 기상으로 잘하는 서포터 만날때랑

걍 기분 좋음의 정도가 다름



왜냐면 시벌 리퍼나 기상은 버프창을 굳이 안쳐다보거든
그냥 데미지 좀 더 뜨면 아 버픈가보구나 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