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3:04
조회: 136
추천: 0
사시건슬 할때마다 느끼는데서포터가 잘하면 기분 되게 좋음
진짜 좋음 내가 건슬만 하는건 아니잖아 리퍼나 기상으로 잘하는 서포터 만날때랑 걍 기분 좋음의 정도가 다름 왜냐면 시벌 리퍼나 기상은 버프창을 굳이 안쳐다보거든 그냥 데미지 좀 더 뜨면 아 버픈가보구나 하는거지
티응갤 목록
파이어펀치 로아book 토마토주세요 스투시8 울화통터진다 뜩이뜩이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더워요33] 무적00.......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