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연승만 3번해봤는데
난 완화하는게 맞다고본다
답대가리없는 억까판이 중간에 한두판은 무조건 나옴
그거 운빨로 이겨내면 10연승하는거고 아니면 못땀
판수박으면 무조건 따긴할텐데 이벤트 칭호에 굳이 판수 개박거나 패작해서 다시 시작하게 할 필요가 없다고봄
걍 점수 초기화라도 만들어서 완화해줘라 사람들 다 따고 축제 즐기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