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안하고 뻗대고있지

회심시너지,백헤드피증<< Rdps 미쳐 날뛰게하는 주범

블레 창술 시너지 바꾼 뒤에 딜을 올리던가 직업 자체를 좀 만져줘야지

이거 안하고 얘네 체급 건들면

또 시즌n번째 워블창바 게임종료고



치적시너지<<치적직업이랑 뭉가랑 같이 고쳐줘야돼

치적 너무 많이 생기고 나서 설 자리가 없음

치적들어와서 뭉가로 바꾼다 한들
뭉가 자체가 너무 ㅈ같음



뭉가쓰기 싫어서 윗노드 똥꼬쇼하면서 바꾸는것도 비효율적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