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1:03
조회: 115
추천: 0
솔직히 밸패보다 시급한게 시너지패치인데왜 안하고 뻗대고있지 회심시너지,백헤드피증<< Rdps 미쳐 날뛰게하는 주범 블레 창술 시너지 바꾼 뒤에 딜을 올리던가 직업 자체를 좀 만져줘야지 이거 안하고 얘네 체급 건들면 또 시즌n번째 워블창바 게임종료고 치적시너지<<치적직업이랑 뭉가랑 같이 고쳐줘야돼 치적 너무 많이 생기고 나서 설 자리가 없음 치적들어와서 뭉가로 바꾼다 한들 뭉가 자체가 너무 ㅈ같음 뭉가쓰기 싫어서 윗노드 똥꼬쇼하면서 바꾸는것도 비효율적이고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더워요33] 무적00.......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