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1:04
조회: 431
추천: 2
10추 상향 지원글 댓글들 보고 소름돋음저 10추 상향지원글 작성자 스카우터의
의도는 진짜 순수 상향지원을 하는자들의 의도를 묻는거임 딴거 다필요없어 진짜 그냥 순수 100% “컷이 분명히 명시되어있는데 왜 상향지원 하느냐” 이거임 근데 댓글들 보면 공대장맘이지 받는사람맘이지 이미받았는데 뭐 어쩌라고 등등 그딴게 궁금해서 쓴게 아닐텐데 다시 본문으로 돌아가보면 작성자의 질문은 처음부터 끝까지 “왜 지원함?“ 인데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