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10추 상향지원글 작성자 스카우터의
의도는
진짜 순수 상향지원을 하는자들의 의도를
묻는거임
딴거 다필요없어
진짜 그냥 순수 100%
“컷이 분명히 명시되어있는데 왜 상향지원 하느냐”
이거임
근데 댓글들 보면
공대장맘이지 받는사람맘이지
이미받았는데 뭐 어쩌라고 등등

그딴게 궁금해서 쓴게 아닐텐데
다시 본문으로 돌아가보면
작성자의 질문은 처음부터 끝까지 “왜 지원함?“ 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