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1:03
조회: 99
추천: 0
완화만 기다리는 거지새끼들 많이 남아서 그런가상향 지원 하지 말라니까
안 받으면 되는거 아님? 이러고 있네 점수 적어 놨으면 그냥 그 점수 그대로 신청하라고 전태라고 상향지원 할거면 점수 안 적힌 방을 신청하던지 아니면 전태는 5500+ 뭐 이런방에 신청을 하라고 상향지원 ㅈ같은거 하지말고 그렇게 들어갔으면 수발 들 생각하고 게임해라 딜욕심 쳐내면서 기믹 유기 하지 말고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더워요33] 무적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