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향 지원 하지 말라니까

안 받으면 되는거 아님? 이러고 있네


점수 적어 놨으면 그냥 그 점수 그대로 신청하라고


전태라고 상향지원 할거면 점수 안 적힌 방을 신청하던지 아니면

전태는 5500+ 뭐 이런방에 신청을 하라고 상향지원 ㅈ같은거 하지말고


그렇게 들어갔으면 수발 들 생각하고 게임해라

딜욕심 쳐내면서 기믹 유기 하지 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