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3:20
조회: 189
추천: 0
1710 쌀먹이 대체 어딨음 ㅋㅋㅋㅋ30분해서 거래가능 대충 5만골? 1시간 10만골? 팔면 만원도 안나옴
그냥 로아에서 전문 쌀먹은 중국 매크로 작업장 수집품이나 생기 아니면 없음 1710 쌀먹 걱정된다? < 걍 노말 버스 꿀통 빨다가 버스사업 뒤지니까 여론 만들면 전재학이 싱싱매 조져서 다시 꿀빨수 있겠지 하는 고렙들임 막말로 지금 쌀파는애들 다 1770+에 얘네도 생계로 쌀먹하는게 아니고 그냥 더이상 스펙업 하기엔 골드효율이 박살인데 골드는 쌓여가고, 신규레이드 하드가서 신규 스펙업 요소나오면 그거나 찍먹해야지란 마인드로 남는 골드 파는애들이지 걍 쌀먹걱정할시간에 뉴비 어케해야 더 끌어모을지나 고민해라 ㅇㅇ
EXP
170,009
(40%)
/ 185,0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더워요33] 무적00.......




민생지원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