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분해서 거래가능 대충 5만골? 1시간 10만골? 팔면 만원도 안나옴

그냥 로아에서 전문 쌀먹은 중국 매크로 작업장 수집품이나 생기 아니면 없음

1710 쌀먹 걱정된다? < 걍 노말 버스 꿀통 빨다가 버스사업 뒤지니까 여론 만들면 전재학이 싱싱매 조져서 다시 꿀빨수 있겠지 하는 고렙들임

막말로 지금 쌀파는애들 다 1770+에 얘네도 생계로 쌀먹하는게 아니고 그냥 더이상 스펙업 하기엔 골드효율이 박살인데 골드는 쌓여가고, 신규레이드 하드가서 신규 스펙업 요소나오면 그거나 찍먹해야지란 마인드로 남는 골드 파는애들이지

걍 쌀먹걱정할시간에 뉴비 어케해야 더 끌어모을지나 고민해라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