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3:06
조회: 138
추천: 0
어디 주방이모가 감독했어도 홍명보보다 낫다.카리나 윈터였으면 포백 썻을거고 주방이모였으면 쓰리백 썼을수도있음 왜냐면 주방이모는 주방에서 일하시면서 흘려듣는게 많거든 그러면 주방이모는 판단을 하신단 말이야 우리나라가 이번 대회에서 약체? 수비숫자 늘려야겠다 주방이모가 약간 애매하게 축잘알들인 주방이모가 많음 그래서 주방이모였으면 그건 포백은 장담 못함 근데 한가지 확실한건 주방이모였으면 불고기는 기가 막히게 해주시지 진짜 이겼을때 저녁에 "어 오늘 이겼지? 오늘 저녁은 불고기야" 주방이모는 우리팀에 이득임 "오늘 이기면 제육에다가 후라이 얹어줄게, 제육은 삼겹살로 볶아줄게" 다득점으로 개쳐바르고왔음 된찌에 스팸구워준다하면 예선 간단하게 통과하고 옴 주방이모는 간이라도 기가막히게 맞추시는데 띵보님은 기가막히게 말아먹는것만 잘함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