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3:20
조회: 102
추천: 0
이거 제가 쪼잔한걸까요??게임하는 친구가 얼마없어서 여기다 물어봄 ㅈㅅㅈㅅ...
커플이라 원래 숙제다하고 스팀게임 종종 자주하는데 제가 못하는 장르가 많아서 그 장르는 다른 친구들이랑 하라하는편임 제가 할 수 있는 게임이 몇개없어서 원숭이 폭탄해체하는게임 한명 구해서 같이 하기로 약속했었는데 오늘 제가 좀 몸상태 별로라 누워있는데 갑자기 다른사람이랑 원숭이 게임 하겠다고 통보가 왔음 서운하다니까 깐부는 맛보기로 먼저 해보는거고 사람들끼리 케미가 중요한거고 판마다 상황이 다른건데 처음이 뭐가 중요한거냐 스탠스고 나는 그래도 근본적인 게임 전체흐름은 비슷하니 처음하는거랑 두번째하는거랑 다르지 않냐고 처음 같이 맛보는 재미를 느끼고싶었던거다 인데 내가 아파서 조금 예민한거 같기도하고.. 최대한 배려해주면서 입장 이해하고싶어서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더워요33] 무적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