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는 뭐 어쩔 수 없는 거지만,

단체 기합 받는 듯한 레이드에 지쳐서 떠났는데

싱글모드 왕창 내줘서 복귀해봤는데 재밌어요 ㅎㅎ

파티 레이드는 앞으로도 안할 것 같지만, 소소하게 싱글모드 하면서 즐겜 하려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