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강하고 7월중순부터 실습시작이라 시간이 좀 떠서 본가와서 빈둥거리고있는데 하루가 ㅈㄴ짧음 로아 좀 하고 증바람 몇판 조지니깐 벌써 잘시간이야 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