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이나 하러갈까 이런다 ㅠㅠ
가면 망해 , 가지마

로아도 메이플 처럼 재획사냥이 있으면 좋겠다
보상은 골드가 아니라

실링이나 아바타나 칭호나 이모티콘 등등으로 하면 별로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