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이 좋으면 당연히 형님접대팟 만들어주겠는데
스펙도 파티평균보다 구린거 기믹도움되라고 받았더니
기믹은 정작 내가다하고 지 안아프고 상면많다고 트롤하고
오늘도 종하900줄에서 1똥백하자고 한걸 헤드에서 딜하다가 옆파티 다 병신만드는놈을 둘이나봤어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