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1:21
조회: 164
추천: 0
근데 요새 좃같이하는 워로드 ㅈㄴ 늘어난거같음스펙이 좋으면 당연히 형님접대팟 만들어주겠는데
스펙도 파티평균보다 구린거 기믹도움되라고 받았더니 기믹은 정작 내가다하고 지 안아프고 상면많다고 트롤하고 오늘도 종하900줄에서 1똥백하자고 한걸 헤드에서 딜하다가 옆파티 다 병신만드는놈을 둘이나봤어 시발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