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5렙 사이드5렙은 찍게 만들어줘야 하는거 아닌가? 

지금 딱 깨포5가 부족해서 사이드를 5렙을 못 찍는데

이게 지금 거의 1년도 넘게 남은 깨포 5포인트를 안 주고 있음.

대체 언제 주는거야? 계획은 있긴한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