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내 단단히 잘못한거 있더라

처음 캐릭 만들면 신규든 기존이든 

스킬 익히면서 보스 잡는거 있는데

스킵도 안되게 해놨으면서

딜러 각인이랑 폿각인중에 골라서 하라길래 

딜러 각인 선택 안하고 폿 각인 해봤다가

1분 넘게 쳐 잡고 있으니 뭔가 했다.

나도 설마 이정도 일줄은 몰랐지 ㅅㅂ...

쿨감 기본적으로 있는데도 저 속도 나옴



여튼 혹시라도 이 글 봤으면 뎀증 버프라도 넣어주쇼 스마게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