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브레스는 뭐 그렇다치고 쿵쿵쿵 뛰놀면서 다 넘어뜨리고
가끔씩 바닥에 얼음분수대 만들어놔서 다 얼리는데
걍 순수하게 짜증나라고 만들어 놓은거 같아서 이젠 화도안남 해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