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도 모름? 쌀먹임?
> 이거는 이렇게 하시면 돼요

병신인감 진짜 드럽게 못하네ㅋㅋ 쌀먹임?
> 숙련도를 조금 올리셔야 해요

도화가 가슴 존나 작네ㅋㅋ 남자임?
> 와 도화가 가슴 존나 빨고 싶다 개꼴리네

창깨련들 또 락카칠하네ㅋㅋ 쌀먹임?
> 아직까지는 나름 준수한 성능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뿌고 고운말을 생활화 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