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초까지 1720 찍고 접었어요
당시 상위 3개 레이드는 트라이부터 숙제까지 대부분 랏폿이었어요

당시 랏폿으로 취업 힘들었던 생각이 있어서
이번에 복귀 할때 워로드로 복귀할까 싶어요

요즘도 숙제라인까지도 랏폿인가요??

추가) 상위라인 랏딜이면 워로드는 잘 받아주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