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9:30
조회: 147
추천: 0
레이드 취업 나중되면 랏딜인가요??작년 초까지 1720 찍고 접었어요
당시 상위 3개 레이드는 트라이부터 숙제까지 대부분 랏폿이었어요 당시 랏폿으로 취업 힘들었던 생각이 있어서 이번에 복귀 할때 워로드로 복귀할까 싶어요 요즘도 숙제라인까지도 랏폿인가요?? 추가) 상위라인 랏딜이면 워로드는 잘 받아주나여??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