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중에 본부쀼계 죄다 폿키우는사람있어서 나는 걱정안되긴한데
지인들 보니 죄다 딜러키우더라고
심지어는 6폿지인도 딜러 키움
그래서 랏폿 개심할거같아서 다 데리고 못갈거같아서 걱정되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