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가 더 두드러짐

예전 카멘생각나나?


몇몇 직업 공팟에서 안받아줌

+ 기존고정팟에 하하호호 하던애들도

빡세게 나오면 전구갈이 말 무조건나옴


공대에서 팽당하거나  자기스펙은 높은데 직업 차별해서 공팟에서 자꾸 안받아주는애들

뿔 존나날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