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어그로니 카운터니 바라지도 않는다
그냥 공낙피 안끊어지게만 좀 돌려봐
내가 전에도 조언했었는데
기믹중에도 걍 버프돌리고
못치는 기믹은 기믹끝나고 딜하기전에 미리 버프좀 넣어줄래??
마흐유지도 할겸 그냥 공증버프는 기계적으로 돌려줘
이게 어렵냐?
내가 진짜 레이드할때마다 느끼는데
정말로 아무것도 아닌 저런 사소한것조차 제대로 하는 서폿이 거의 없다는게 신기하다
그래서 전에도 말했지만
서폿유저들이 딜러를 진짜 진지하게 키워봐야됨
정말 몇달에 한번 돌릴까말까한 내 배럭서폿도
공낙은 그냥 기계처럼돌리는데
대부분의 공팟서폿이 기믹끝나고 딜하기 시작하면 그때 버프넣기 시작하더라
고정없는 서폿들은 피드백이 없응게 몰라서 그러는걸텐데
진짜 딜러한번 키워보길 강추한다
심지어 숙제파티는 서폿 쉴드기도 언제 뭐가 들어올지도
대충 정해져있는데 그런 서폿도 별로없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