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바로 급식소 관심 1000과 누적 급식소 방문자수 15000명 달성
(세번째 짤은 3월거라 831이 적혀있음)
로아 엄청 천천히 즐기는 편이고 레이드 = 아바타 사려고 도는 곳이라 레벨이 낮은데
선발대들, 열심히 레이드 도는 사람들 힘내라고 조금씩 만찬깔던게 여기까지 왔네요
어느순간부터 영지 이름도 급식소로 바꾸고 만찬 만드려고 벌목대신 수렵이랑 낚시하는 나를 발견함ㅋㅋㅋ

대재학이 무료만찬을 줬지만 그래도 최생은 싫다!는 사람들을 위해 앞으로도 내킬때마다 깔 생각이니 많이들 드시고 레이드 화이팅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아브섭 휴먼들은 특히 주말 아침과 평일 저녁, 그리고 특히 레이드 출시날 전후!!!!!에 심심할때마다 100인분 단위로 까니까 많관부 많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