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이도 설정을 ㅈㄴ 병신같이 해놨다는 거임

어렵다 쉽다를 떠나서 일단 난이도가 NPC 밑에 몇 성이냐?로 나뉘는데

난이도가 올라갈수록 AI가 좀 더 철저한 수계산을 하는게 아니라
플레이어한테 개억까를 주는 식으로 난이도를 설정하는 거 같음

이렇게 난이도를 설정하니까 불쾌함이 없을수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