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0:08
조회: 92
추천: 0
티카투카가 좆같은 점은난이도 설정을 ㅈㄴ 병신같이 해놨다는 거임
어렵다 쉽다를 떠나서 일단 난이도가 NPC 밑에 몇 성이냐?로 나뉘는데 난이도가 올라갈수록 AI가 좀 더 철저한 수계산을 하는게 아니라 플레이어한테 개억까를 주는 식으로 난이도를 설정하는 거 같음 이렇게 난이도를 설정하니까 불쾌함이 없을수가 없다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