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토 좀 ㅈ같이 내지 말라고 그냥 허수 패게 만들라고 숙제하면서 왜 이갈려야 하냐고 그냥 좀 대충 치게 만들라고

매칭 난 서폿 없이 안할거라고 폿으로 돌려도 거부 ㅈㄴ 처 당하는데, 왜 폿 끼워서도 빠메로 처 띄우는데?>

게임 좀 처 하라고 재학아 제발 좀 시이이이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