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7:26
조회: 179
추천: 0
이제 나이 먹어서 싱글도 못해먹겠네싱글로 주말에 나름 잘 해나가고 있는 나이 든 틀딱인데
솔직히 회사생활 하면서 에기르, 아브렐, 모르둠까지는 할 만 했음. 4막, 종막은 진짜... 욕 나오네. 근데 다들 검색해보면 쉽다고 하는데 이게 에이징 이슈인가 그거냐 이젠 싱글로 라이트하게 할 수 없는 게임이 되어버린 거야? 아오 손목 아퍼.
EXP
1,195
(97%)
/ 1,2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청년실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