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로 주말에 나름 잘 해나가고 있는 나이 든 틀딱인데

솔직히 회사생활 하면서 에기르, 아브렐, 모르둠까지는 할 만 했음.

4막, 종막은 진짜... 욕 나오네.

근데 다들 검색해보면 쉽다고 하는데

이게 에이징 이슈인가 그거냐


이젠 싱글로 라이트하게 할 수 없는 게임이 되어버린 거야?

아오 손목 아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