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컨 랏딜이 아니라 싱글 랏딜이라 힘든거면
딜세팅 하셈
폿이 딜세팅 해서 싱글 돌면 1티어 딜러급이 되는거임
거의 한 50~60% 적주피 딜증 있음
홀나 발키리는 딜만 보면 1티어 딜러 씹어먹는 딜 나옴

폿이 하고 싶어서 키우는거면 돈 써서 싱글 없는 레이드까지 올리고
거기는 황밸이니까 옛날에 비해 많이 싸짐 올리는것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