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7:35
조회: 1,434
추천: 0
요즘 랏딜이라고 힘들어하는데엔컨 랏딜이 아니라 싱글 랏딜이라 힘든거면
딜세팅 하셈 폿이 딜세팅 해서 싱글 돌면 1티어 딜러급이 되는거임 거의 한 50~60% 적주피 딜증 있음 홀나 발키리는 딜만 보면 1티어 딜러 씹어먹는 딜 나옴 폿이 하고 싶어서 키우는거면 돈 써서 싱글 없는 레이드까지 올리고 거기는 황밸이니까 옛날에 비해 많이 싸짐 올리는것도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