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7:29
조회: 160
추천: 0
점프업 1720을 1700한테 옮기면 어케되나요?점프업 먹인 캐릭을 1720을 찍어놓고 보상 조건을 다 충족시킨 다음에, 유물코어가 필요 없어서
유물코어 없는 1700짜리 배럭에 점프업을 옮기면 1720까지 미리 뚫어놓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상태인가요?아니면 1700짜리도 1720으로 올려야 그때 수령 가능한가요? 해보신 분 있나요?
EXP
2,321
(60%)
/ 2,4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머리깨기장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