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7:31
조회: 161
추천: 0
나 옛날에 친구집쪽 피시방 간적있거든ㄹㅇ 거기 개쩜
의자가 다 낡아서 의자가죽 다 벗겨져있고 특정라인은 로아키면 블루스크린뜨고 당시 거기 피시에서 일리아칸 트라이햇는데 바퀴벌레 나와서 공대원들한테 양해구하고 바퀴벌레 잡고했었음 음식들은 ㄹㅇ 내가 가본 피시음식중 제일 맛있었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