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거기 개쩜
의자가 다 낡아서 의자가죽 다 벗겨져있고
특정라인은 로아키면 블루스크린뜨고
당시 거기 피시에서 일리아칸 트라이햇는데 바퀴벌레 나와서 공대원들한테 양해구하고 바퀴벌레 잡고했었음

음식들은 ㄹㅇ 내가 가본 피시음식중 제일 맛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