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룡세 계속 돌리는게 ㅈㄴ 중요해서 원래 의도대로 반격기가 아니라 카스마냥 계속 돌려야하는것도 아닌데
좋은스킬인걸 자꾸 부정함

창술 구린건 구린거고 절룡세 좋은건 좋은거지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