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승나오고 반년 쫌지나서 완갑에

벌써 여름 엔컨레벨 21강 잡아둔거면 겨울에 추가 장비렙 올릴 컨텐츠나올거같고

아직 돌로 홍군 혹군 따라가는 사람들중에 25강 아닌사람들도 꽤 있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