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6:19
조회: 134
추천: 1
복귀하는 응애입니다. 직업추천 부탁드립니다!안녕하세요. 에키드나까지하고 접고 복귀하는 응애입니다. 기존에 창술이 메인이였습니다. 도화가도 괜찮은데 스토리 밀기 쫌 빡세지 않을까 싶은데... 혹시 추천해주시는 직업이 있을까요?! (사실 창술 키워놓은거 버리기 쫌 아까운데..ㅠㅠ 밸패당하고 어떻게 됬는지 아시는분 알려주세요ㅠㅠ)
EXP
170
(70%)
/ 2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Kiej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