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에키드나까지하고 접고 복귀하는 응애입니다.
기존에 창술이 메인이였습니다. 도화가도 괜찮은데 스토리 밀기 쫌 빡세지 않을까 싶은데...
혹시 추천해주시는 직업이 있을까요?!
(사실 창술 키워놓은거 버리기 쫌 아까운데..ㅠㅠ 밸패당하고 어떻게 됬는지 아시는분 알려주세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