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6:22
조회: 153
추천: 0
반년 전 복귀유저인데 원정대 존나 잘짠듯쌀먹용 본캐 1760 폿키리 (현재 전투력 버러지급)
1730 대붕인파 1730 충모닉 1730 질풍기상 1730 환류소서 1720 업화가나 원정대들 저점높고 쉬운걸로만 맞춰둠 ㅎㅎ 이제 부캐들 1730찍어두고 존버하면서 8겁작 유각 싹 읽은다음 존버해둔걸로 부캐들 1750올리고 폿키리 딜키리로 바꾸면서 벨가루딘 노말가기 레츠고
EXP
146,997
(47%)
/ 160,001
^47^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여명의경계선